본문 바로가기

김나영 프로필

안녕하세요. 아마도 방송인 김나영을 이미 알고 계시거나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요즘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의 출생일은 1981년 12월 8일 (38세), 출생지는 강원도 춘천시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방송인 김나영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70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이입니다. 김나영은 춘천여자고등학교 -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 휴학을 나왔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의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김나영은 MBC 놀러와등의 각종 토크쇼,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으며 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서 학원 강사로 출연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2011 MBC 방송 연예 대상에서 김갑수는 몽땅 내 사랑 이후 오랜만이라고 했으나, 김나영만 있으면 시끄럽다고 농담조로 말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예능에서는 탈골된 것 같다는 희한한 골반 댄스를 추고, 말이 많아 시끄럽고, 막 나가는 듯한 컨셉의 싼 티 나는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이지만 인터뷰 등에서는 실제 성격은 소심하고 낯가리는 성격이라고 하는데 공중파 첫 출연이던 스타골든벨에서 최후의 1인이 되자 긴장한 나머지 우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당황하게 만든 적도 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한 때 예능에서 이휘재를 좋아한다는 컨셉으로 활동했었습니다. 무뚝뚝한 이휘재의 아버지가 이휘재한테 직접 "너 정말 여자 노홍철하고 사귀느냐?"라고 물어본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2017년 9월 3일 복면가왕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지마 비비안리라는 이름으로 참가했으며 1라운드 상대인 원조 콧수염미남 찰리채플린과 같이 엄정화의 '눈동자'를 부른 뒤 박지윤의 '난 사랑에 빠졌죠'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온스타일의 프로그램 "패션의 신" 촬영을 위해 헤어 스타일을 파격적인 단발로 바꾸는 등 스타일을 완벽히 바꿔 해외 패션위크에서 나름 선방했습니다. 보그 이탈리아, 그라치아 등의 매거진 누리집 메인에 자주 등장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두타 광고 컷에서 등 파진 옷을 입은 사진을 보면 그녀의 진면모를 알 수 있습니다. 이후로는 박승건 디자이너를 비롯한 친한 패션 피플들의 도움과 온스타일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패션 쪽 엔터테인먼트로 길을 바꾼 듯 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몸매나 외모도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편인데, 방송 이미지 때문에 그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합니다. 학창 시절 이미지가 공사 전 더 나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래도 괜찮은 기럭지 덕분에 영화 패션왕에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본래는 1981년 생인데, 데뷔 당시 1984년 생으로 나이를 속였습니다. 그런데 2010년 10월 대학내일에서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과 00학번으로 소개되면서 본 나이를 밝혀 버렸습니다. 원래 이름은 김설이었으며 '네 생일은 설날이냐?', '설아 서라 앉아라' 등으로 놀림을 받아서 초등학교 4학년 때 개명 신청을 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이미지 변신이 파격적이다보니 주목도가 꽤 높았습니다. 김나영 본인이 회자하길 이 당시에는 진짜 자신이 패셔니스타쯤 되는 셀럽이라도 되는 것처럼 느껴서 방송도 잘 안 하고 자존심만 높아졌다고 고백했습니다. 실제로 이 즈음 쓸친소에 나와서 평소 본인의 예능적 캐릭터와 전혀 다르게 고급스러운 척을 하고, 전혀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아서 많이 욕을 먹기도 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목소리의 톤이 상당히 높습니다. 세바퀴에서는 어릴 적 친구들이 흙을 던졌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세바퀴'에서 두 명의 상대방에게 싸움을 붙이는 경우가 있는데, 김나영의 무작정 '오빠~' 애교를 길용우가 흙을 던지는 행동을 취한 적이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도 기부하는 등 선행도 많이하고,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나영. 앞으로도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