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아마도 배우 이준혁(비밀의숲 서동재 검사 역)을 이미 알고 계시거나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요즘 비밀의숲2에서 서동재 검사 역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준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준혁의 출생일은 1984년 3월 13일 (36세),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이준혁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신체 스펙은 181cm, 70kg, A형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준혁은 2016년에 영화를 연달아 찍었으며 웹연속극 유부녀의 탄생에 출연하였습니다. 2017년에는 연속극 맨몸의 소방관, 비밀의 숲, JTBC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에 연달아 출연하였고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개봉하였습니다.
배우 이준혁은 2007년에는 SBS 연속극 조강지처 클럽과 2009년 KBS 주말연속극 수상한 삼형제로 이름을 알렸으며 그 작품이 이준혁의 대표작이 되었습니다. 두 작품 모두 문영남 작가의 작품입니다.
배우 이준혁은 특히, 신과 함께 같은 경우, 2009년에 출연한 청담보살 이후 8년만에 영화에 복귀한 작품으로, 역할 자체는 유일하게 악역포지션이지만 영화가 천만 돌파하게 되면서 데뷔 13년만에 대박을 쳤고 본인의 연기 또한 좋은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때문인지 비록 분량이 많이 적었음에도 이례적으로 다른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각종 무대인사에 참여하였습니다.
배우 이준혁은 2018년 3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연속극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출연했습니다. 전작에서 악역으로 등장했던 비밀의 숲과 달리 매우 잘생긴 고학력 물리치료사로 나옵니다. 비록 시청률이 많이 아쉬웠지만 이준혁의 훌륭한 연기력에 날이 갈수록 외모가 물 올라 그가 등장하는 영상마다 댓글창은 "얼굴이 개연성"이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배우 이준혁은 주로 선역을 맡았지만 2017년 작품인 비밀의 숲이나 신과함께, 그리고 60일, 지정생존자에서는 악역 연기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한여름의 추억에서는 정반대로 로맨티스트로도 등장하였습니다. 사실 과거 수상한 삼형제에서도 개그 캐릭터와 진지한 캐릭터를 오가면서 연기한 것을 보면 소화 가능한 배역의 범위가 엄청나게 넓은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 이준혁은 잘생긴 얼굴이 눈에 띄지만 맡은 역할에 따라 변신을 자유자재로 하는 것이 강점입니다. 찌질함, 진중함, 비열함, 다정함 등 전혀 다른 성격의 배역을 자연스럽게 오갑니다. 영화보다는 주로 연속극에 출연하는 배우입니다.
배우 이준혁은 2012년에는 적도의 남자에 출연해 유약하면서도 야망많고 기회주의적인 캐릭터인 이장일을 연기했습니다. 극중 엄태웅의 동공연기가 너무 강렬하긴 했지만 그에 못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줘 인기를 끌었습니다. 캐릭터가 캐릭터인지라 적남갤에서는 꽃개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배우 이준혁은 예능과는 잘 맞지 않는지 한 편의 예능 고정과 게스트로 몇번 출연한 것을 빼고는 그다지 출연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몇 안되는 예능 출연을 보면 다소 진지한 면이 있습니다.
배우 이준혁은 본래는 연출을 전공하여 감독을 꿈꿨다고 합니다. 주위에서 감독보다는 배우가 더 어울릴 것 같다는 추천을 받아 진로 방향을 바꿨습니다. 그 후 2006년 그룹 타이푼의 M/V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2007년 연속극시티 - 사랑이 우리를 움직이는 방식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배우 이준혁은 너도 인간이니에 출연했습니다. 그 후 8월에는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 출연하였습니다. 주연으로 등장하는 김동욱과 엮이다보니 1편에 비해 비중이 크게 늘었지만 전체적으로 분량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이 작품 역시 천만이 넘게 되면서 천만 작품만 2개를 얻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개성 있고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배우 이준혁.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