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효춘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이효춘] 당시 김자옥, 김영애와 더불어 MBC 트로이카로 불렸습니다.
[배우 이효춘] KBS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 출연하였을 당시 극 중 역할 때문에 악플에 시달려 늘 고생한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김치싸대기를 시전하신 분이 바로 이 분입니다. 아무래도 우아한 분위기 때문인지 억척스러운 역할보다는 사모님 역할이 더 잘 어울린다는 평이 많습니다.
[배우 이효춘] 고등학생 때 까지 무용을 했습니다. 여학생 시절에도 미모가 뛰어나서 인근 남학교 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다고 합니다. 홍준표가 이효춘보고 섹시하다고 했던 적이 있습니다.
[배우 이효춘] 1950년 2월 16일 광주에서 출생하였습니다. 광주여자고등학교를 거쳐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또한 대학원에도 진학했습니다. 특유의 청초하고 여성미 넘치는 얼굴로 70년대 멜로드라마의 단골 여주인공이었습니다. 데뷔는 TBC에서 하였으나 이후 KBS를 거쳐 MBC에서 활동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이효춘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