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양 프로필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정양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양] 정양의 본명은 정시원 (鄭是原)이고, 출생일은 1981년 7월 2일(만 39세)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정양] 정양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5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정양] 정양은 과천여자고등학교 중퇴를 나왔고,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정양] 정양은 연예계 지인에게 생활비와 치료비를 간간이 도움받고 있습니다. 요즘 정양을 남모르게 돌보고 있는 한 동료 연예인은 22일 "현재 정양은 몸도 마음도 모두 피폐해진 상탭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소속사로부터 TV출연료는 물론 누드집 수입금조차 받지 못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배우 정양] 정양은 2001년 8월 힙합 그룹 씨클로의 객원 보컬로 가수 데뷔 선언을 했습니다. 하지만 "정양은 녹음 작업에는 전혀 참여하지 않은 채 립싱크만 해왔다"고 시클로 측은 전했습니다. 씨클로의 소속사 오픈 월드 뮤직측 관계자는 17일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던 씨클로를 띄우기 위해 정양을 영입했습니다.

[배우 정양] 한편 정양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를 그만둔 한 관계자는 "우리도 정양에게 연락하고 싶지만 연락처를 알 수 없습니다. 출연료 및 누드집 수입금 배분으로 매니지먼트사와 갈등이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그래도 관계자들을 만나 일을 풀어야 할 텐데 왜 잠적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배우 정양] 또 이 연예인은 "정양은 지난 2년간의 연예활동에 대해 심한 환멸을 느끼고 있어, 연예계 복귀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말 2003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봤다는 일부 언론 보도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연예활동 중단 후 대학 진학에 뜻을 두기도 했으나, 생활고와 건강상 이유로 중도 포기했습니다.

[배우 정양] 문에 소속사 관계자가 그녀의 행방을 찾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현재 경기도 모처에 월세방을 얻어 조용히 지내고 있는 그녀는 1주일에 1번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조차 힘들 정도로 생활고를 겪고 있습니다. 정양은 병원 관계자들에게 자신의 신분과 병명을 비밀에 부쳐줄 것을 특별히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정양] 2005년 11월 서울 강남의 S병원에서 갑상선 비대증이라는 진단을 받은 정양은, 몸무게가 15㎏이나 빠져 현재 30㎏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요즘 모습에선 과거 글래머스타일의 이미지를 찾기 어려울 정도라고 합니다. 정양이 앓고 있는 갑상선 비대증은 의학용어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일종입니다.

[배우 정양] 몸무게가 줄고 안구가 돌출되며 월경불순과 불임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고 심한 경우 수술까지 받아야 합니다. 만약 수술을 통해 갑상선을 제거하면 평생 갑상선의 역할을 대신할 약물을 투약받아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체적 고통과 함께 얼굴의 형태까지 바뀌는 병이어서 젊은 여성에게는 치명적인 병 중의 하납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정양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