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황수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황수정] 황수정의 출생일은 1970년 12월 24일 (양력), 49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황수정] 황수정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8cm, 몸무게는 57kg, 혈액형은 A형, 가족 관계는 '부모, 남동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황수정] 황수정은 명일여자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 디자인과 중퇴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황수정] 그 이후 SBS 드라마 연인(2003년 드라마), KBS 2TV 애정의 조건 등을 통해 재기를 노렸으나, 내부의 반발로 무산됐으며 몇 년 뒤 기획사와 계약하고 복귀설이 나돌았던 시기에 장애 아동 시설에 찾아가서 며칠 동안 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2007년에 복귀를 선언해 SBS 드라마 "소금인형"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재개했지만, 활발한 활동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수정] 일반 대중들은 그때까지만 해도 황수정을 단아하고 참한 예진아씨의 이미지 그대로 생각했기에, 신문 속 인물이 황수정이라고는 좀처럼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녀와 같이 드라마를 하며 남다른 그녀의 촬영장 매너에 치를 떤 선후배 배우들은 그녀에게 벌어진 악재들이 그야말로 인과응보라고 생각했고, 대중들은 조신한 외모 뒤 숨겨져 있던 그녀의 남다른 사생활에 배신감을 느끼게 된 것입니다.
[배우 황수정] 촬영장에서는 건강상의 이유라는 핑계를 들며 촬영을 지연한다든지, 펑크를 내는 등 갑질을 했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연기자들에게도 이미지가 급격하게 나빠졌던 상태였습니다. 또한 후속작들은 시청률도 좋지 않았고, 작품성 역시 별로였습니다. 결국 이 사건으로 인해 불과 3개월 만에 밤그대에서 하차했고, 성시경이 밤그대 대타 DJ로 뛰게 됩니다.
[배우 황수정] 당시 황수정은 결혼을 염두에 둘 만한 나이였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동료 말에 의하자면, 황수정은 강모 씨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오빠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강모 씨 역시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황수정과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했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황수정] 1994년 SBS 전문 MC 1기로 선발되어 방송인으로 데뷔했으나, MBC의 특집극 '칠갑산'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전향했습니다. 이후 SBS 드라마 '해빙'에서 남한 청년과 사랑에 빠지는 북조선의 엘리트 여성 역, '연어가 돌아올 때' 에서 생모를 찾는 해외 입양아 역을 맡으면서 맑은 이미지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황수정] 석방 후, 자신의 수의 사진이 찍히도록 내버려 둔 교도소 감호원을 상대로 명예훼손 소송을 내서 승소했습니다.관련 기사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자택 주차장으로 찾아갔을 때, "저는 이제 연예인 아니니까 더이상 찾아와서 괴롭히지 마세요."라고 신경질적으로 대응하며 자가용에 올라타 난폭하게 차를 몰고 가 버리는 모습이 방송에 그대로 나왔습니다.
[배우 황수정] 데뷔 초창기부터 당시 매니저였던 남자와 교제했다는 소문부터 재벌 2세, 동료 탤런트, 가수, 스포츠스타 등 많은 사람들과 염문설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특히 드라마'허준'의 '예진 아씨' 역으로 크게 히트쳤을 때에도 유부남인 J모 연예인과 H 호텔에 머물렀다는 소문이 나기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황수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