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김영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김영아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김영아] 김영아의 출생일은 1985년 10월 29일 (34세, 전갈자리, 소띠)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김영아] 김영아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키 173cm | O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김영아] 김영아의 학력 사항은 알려져 있지 않고, 종교 또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김영아] 일본으로 건너가 모델활동을 하면서 그야말로 대박을 쳤습니다. 2003년도 말경에 일본에서 패밀리마트 아시아지역 광고를 맡은것을 계기로 일본 연예계에 발을 딛었는데 영아의 외모를 인상적으로 본 매니지먼트 사가 직접 컨택해서 일본으로 데려왔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오면 먹여주고 재워주고 할 뿐만 아니라 너를 스타로 만들어줄테니 와서 일본어 교육도 받고 모델 활동해달라" 라며 컨택했다는 이야기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영아] 신체 스펙이 173cm에 42kg로 BMI지수가 14라고 알려져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근데 쓰리사이즈는 또 79-59-87cm라서 많은 여성들이 경악했다고 합니다. 2010년도경 한국관광 가이드북을 출간하기도 하였는데, 긴자에서 열렸던 팬사인회에는 100여명 이상의 팬들이 몰려 한국에서도 기사가 난적이 있습니다.

[배우 김영아] 일본에서의 대박 이후, 한국에서도 일본에서의 인기가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0년도 경에는 최지우와 함께 일본에서 음료광고를 촬영하였으며, 한국 관광 명예 홍보 대사로도 발탁되기도 하였습니다. 2010년도 이후 한류바람을 타고 한국기업들의 일본진출에 힘이 실림에 따라 한류 관련 CF도 많이 찍었는데, CJ비비고 측에서 출시한 막걸리 광고의 메인모델로 기용되기도 하였고, 비빔밥 도시락 광고를 촬영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김영아] 어쨌든 일본에서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미의 조건인 작은얼굴, 큼직한 이목구비, 기럭지, 비율 모든 요건들을 다 충족시켰던 영아는 일본 패션잡지 oggi의 전속모델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2년도까지 메인 모델로 활동하며 순식간의 일본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합니다. 거짓말 안하고 현재까지도 대표적인 잡지모델하면 항상 거론되고 있는데, 일명 마루노우치의 뮤즈, OL들의 여신으로 통합니다.

[배우 김영아] 2019년 4월 유튜브를 만들었습니다.

[배우 김영아] 평소 자신이 알고있던 서울의 다양한 곳을 일본에 알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아키모토 프로듀서와 함께 48사단을 창조한 장본인으로 그쪽 팬들은 사모님이라는 호칭으로도 부릅니다. 12월에 첫 남자아이를 출산했습니다.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팬입니다. 꽤 오래 전에 아라시의 방송에 출연하여, 니노미야가 좋다는 이야기를 여러 번 했었습니다.

[배우 김영아] 2003년도에 한국에서 연기, 광고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연예계에 진출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김영아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