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박보영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박보영] 박보영의 출생일은 1990년 2월 12일 (30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박보영] 박보영의 본관은 밀양 박씨이고, 키는 158cm, 몸무게는 44kg, 혈액형은 O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여동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 박보영은 증평초등학교(졸업), 증평여자중학교(졸업),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졸업), 단국대학교(연극영화학 /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 시험엔 '운'도 정말 따라야 하는 거 같다는 생각이, 힘내시고 조금만 더 힘내시길 - 2009.11.09.박보영 싸이월드 미니홈피 일기장에서 링크 연예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수시모집이 아닌 정시모집을 겨냥해 4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에 정시로 합격했습니다.



[배우 박보영]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하였고, 2007년 SBS 드라마 '왕과 나'에서 폐비 윤씨의 아역을 맡아 당찬 연기로 대중들에게 처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후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이 관객수 800만으로 흥행하여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8개나 수상하며 전국적 인지도를 얻고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습니다.



[배우 박보영] 대표의 이런 자신감은 뭘까 싶을 정도로 박보영과 그녀의 스태프들은 이미 그런 생활이 익숙한 듯했습니다. 함께했던 스태프들은 입을 모아 말했습니다. 참 꾸밈없고 진정성을 가진 배우라고 합니다. 이정현 (이데일리 기자) 끊임없는 도전에 도전, 이런 여배우 흔치 않습니다.



[배우 박보영] 혼자 조용히 머물다 오는 곳이어서 위치를 자세히 밝힐 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처음 갔을 때에 비하면 이건 고민도 아니야, 하면서.(웃음) 박보영은 더 강인해졌습니다. 박보영이 꽂힌 건 의외로 레곱니다. 일산 쪽의 지점을 주로 애용하는데 한적한 시간 차를 몰고 가 레고를 한 아름씩 사들고 올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배우 박보영] 이와 같은 드라마의 흥행으로 JTBC 김수길 사장은 촬영장에 직접 뷔페를 선물하기도 했고,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진과 출연진은 발리로 포상휴가를 떠났습니다. 또한 박보영에 대한 찬사도 이어졌습니다. 드라마 평론가 윤석진 충남대 교수는 "박보영은 자신이 잘할 수 있는 역할을 잘 선택하고 소화하는 현명한 배우인 듯하다면서 "캐릭터가 과장돼 있음에도 설득력 있게 연기할 줄 안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박보영] "레고는 공간과 먼지의 싸움이라며 "요즘은 감당이 안 돼서 좀 자제하는 중이라는 박보영의 표정이 제법 매니어답습니다. 매니지먼트사 사무실에도 장을 짜 하나하나 조립한 '레고 마을'을 진열해 놨습니다. 기사 이상형은 정신이 건강한 남자라고 합니다. 때문에 첫눈에 반한 적이 없고 꾸준히 오래 지켜보고 관찰해서 점차 마음을 여는 신중한 스타일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박보영] V LIVE에서 종종 책, 시, 노래 등을 추천하곤 하는데, VOICE ONLY에서는 아예 배경음악으로 좋아하는 노래를 깔아두고 방송을 합니다. 다시보기 다시보기 다시보기 다시보기 다시보기 10월 18일 ❤ 다시보기 V LIVE에서 드물게 여배우가 운영하는 개인방송이고 아이돌 못지 않게 반응도 좋은 편이라 네이버측에서 2015년 연말 V 심쿵상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박보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